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로 익선동 운세뽑기 그분이오시다 재미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8:24

    안녕하세요 한 주 가운데 수요일 하나입니다하느님도 모두 행복한 날 되세요.~~


    종로익선동운세가차 그분이 오시면 재미 없겠네요.


    >


    ​ ​ 1때문에 종로에 나가고 안심이라는 익선동에 방문했는데~


    익선동에는 놀거리,음식,즐길거리 등이 많았습니다.~유명한 곳이 여러가지 있었습니다만, 이곳 익선동쪽이 와도 그 중 본인이었다고 합니다.운세 뽑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가시골, ユン놀이가 말수로 구성된 운세 제비도 있었습니다.​​


    >


    ​ ​ 내가 1월에 갔었는데~새해를 맞이하여 띠마다 1년의 운수를 보다 고를 수도 있었습니다.


    종로 익선동 그분이 계시는 제목이 재미있네요^


    >


    ​​


    ​​


    >


    토정비결점 뿐만 아니라 연애운의 연인운을 볼 수 있는 점쟁이도 있었습니다.


    남자들만 볼 수 있는 연애운, 여자들만 볼 수 있는 연애운, 커플 부부를 위한 연애운 등이 있었죠.다채로운 운세가 뽑혔네요.^^​​


    >


    ​​


    ​​


    >


    동전을 준비해서 이렇게 홈에 끼워서 도로로 돌리면 빨간 플라스틱 공이 데굴데굴 굴러옵니다.


    이것 또한 재밌다는...


    >


    드래곤볼 칠성구와 같은 운세볼 구획!!


    안에 있는 운세를 보려면 플라스틱 공을 열어야 해요.​​


    >


    역시 하나 재미있는 것이 한쪽에 놓여 있는 고무 망치로 플라스틱 공을 깨 보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포춘쿠키를 깨는 듯한 분위기~~ 표준을 쉽게 열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해두면 또 기대감을 갖게 하는 것 같습니다.​​


    >


    고무망치로 플라스틱볼을 쳐서 ~~안에 있는 운세페이퍼겟!! 빠밤!!


    운세 예상보다 과정이 재미있었어요.^^​​


    >


    운세내용고도 벤치가 재밌더라고요.커플이 벤치에 앉아서 일하는 23킬로그램이라면 음과 양이 딱 조화라고 합니다~커플들이 오시면 재미 있어 하는 아이템이었어요.종로익선동운세가챠그분이계시는즐거움과네요스님들즐거운하루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