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K-POP 가수 Japan공연 AR·VR 공연 콘텐츠 만든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45

    >


    이 201 KT는 Japan도쿄에서 현지 공연 기획사 JW2B와 K-POP Japan공연 AR∙ VR제작, 케이튼 MD사업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KT콘텐츠 플랫폼 사업 담당 전, 인 상무(왼쪽)과 JW2B코그 와은우오은 대표(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KT)


    KT가 K-POP 가수 하나봉 공연을 AR 및 VR 콘텐츠로 제작·유통할 예정이다. 또 웹툰 플랫폼 서비스인 케이튼의 웹툰 캐릭터를 하나 본 케이팝 시장에 진출시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2하나하나 KT는 하는 거야 도쿄에서 현지 공연 기획사 JW2B와 'K-POP 하는 같은 공연 AR∙ VR제작, 케이튼 MD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20하나 체결했다고 밝혔다.JW2B는 다수의 한정 아이돌과 배우들의 하는 같은 공연 활동을 주관한 현지 공연 기획사에 지난해부터 KT로 하는 같은 공연 콘텐츠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온 동반자이다.이번 업무 협약에 의해서 KT는 JW2B가 하나 본에서 주최하는 K-POP아티스트의 공연 영상을 VOD로 제공하고, 5G다만 내용용 AR∙ VR영상을 제작 및 유통하게 된다.  양사는 JW2B의 공연 기획력에 KT의 ICT기술력을 융합하고 독창적이고 신선한 분 K-POP콘텐츠가 탄셍 후와루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KT는 AR∙ VR기술을 통해서 매우 최근까지 하는 거야 K-POP공연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 보여 이를 GiGA Live TV, 올레 tv의 모 바하 등 KT가 보유한 5G실감 미디어 전용 플랫폼에 독점 제공하는 방안입니다.캐릭터 제휴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KT는 이 20하나 6년부터 웹툰 플랫폼 서비스'케이튼'을 발매하고 300여 우에브토우ー은사ー비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케이튼의 웹툰 캐릭터를 활용해 인형, 문구류, 전자기기 등 다양한 상품도 제작했으며 국내 대형 아이돌 기획사와 특정 아티스트의 웹툰을 제작하는 등 지속적으로 케이팝 시장에도 관심을 보여 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KT는 케이툰 캐릭터를 하나 본 케이팝 시장에 진출시켜 판매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KT콘텐츠 플랫폼 사업 담당 전, 인 상무는 "이번 JW2B와 업무 협약을 통해서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 K-POP공연 문화를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며"5G시대에 맞춘 AR∙ VR콘텐츠를 통해서 더욱 생생한 공연 경험을 고객에게 통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와 내용한.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