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사회적 인격장애기 탑배우 백현 x 신인배우 경수 썰 04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3:56

    >



    올해도 스토리에 나쁘지 않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던 영화가 방보다 일찍 캐스팅이 끝나 나쁘지 않다고 논의하게 됐어요. 경수는 사실 아직 신인이라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었지만 이번에 백현과 함께 찍은 화보로 엄청난 주목을 받은 뒤 감독이 경수의 비중을 늘 그렇듯 하기를 바랐던 것이다. 검증도 안 되는 사람 너무 탈만 믿고 누를 것 아니냐고 주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게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변 백현이 있는 00엥토테이몽토우다는 한마디에 불만은 일단락됐습니다. 00엥토테이몽토우에는 소속 연예인이 많지 않았다. 두 가수와 4명의 배우가 전부였다. 소속 연예인이 총 10명밖에 없는 회사가 연예계에서 유명한 이유는 쉽게 소속 연예인의 대단한 실력에 있었다. 이 대표는 결코 사람을 함부로 뽑는 사람이 아니었다. 그는 아무리 외모가 화려해도 실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고 소견했어요. 그런 면에서 아내 소음을 만난 변백현은 이 대표의 눈에 완벽 그 자체였다. 잘생긴 얼굴에 특유의 분위기로 연기력까지 모든 게 완벽했으니까. 하지만 역시 신은 공평하다는 것을 변백현을 보고 느끼기도 했어요.찬물이 넘치는 수도꼭지를 잠근 뒤 손에 물기를 털어냈고 백현은 거울을 확인했어요. 별 생각 없이 옷방에 들어간 경수는 거울을 통해 백현과 눈이 마주치더니 깜짝 놀라 딸꾹질까지 했어요."미안해요, 나쁘지 않으니까. 너무 유령처럼 놀랍네요.마지막 줄거리에는 묘한 가시가 돋아났지만 경수는 변화를 몰라 그저 미안한 마음이 아니다며 허공에 손을 내밀기에 바빴다. 그때 함께 영화를 찍는 김리한이 들어와 두 사람을 아는 체했다. 백현은 웃으며 인사를 하고 발걸음을 옮겼다."경수 씨!" "응?" "왜 그렇게 놀라요?" 영화 찍는 동안 계속 보는데 잘 지내자. 어려운 거 있으면 스토리 해줘.이야기에서 김리한은 경수의 엉덩이를 토닥였다. 김리한은 이 자리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동성애자였다. 그가 남몰래 경수를 추파를 던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백현은 늘 그랬다. 그러나 정작 그의 시선을 끈 것은 평소 병신처럼 웃으며 다정하게 굴던 도경수가 대답하지 못하고 굳어진 모습이었다. 원래 하얗던 얼굴이 제일 최근에는 마치 시체처럼 하얘졌어요. 김리한은 그런 경수를 그냥 귀엽다는 듯이 바라보았다. 아마 백현이가 없었다면 더 심한 일도 했을 거야." 아, 경수 씨 대표가 만나기 어려우면 전화해 달라고 했어요.경수는 녹슨 로봇처럼 천천히 고개를 들어 백현을 바라보았다. 눈이 마주치자 백현은 조용히 웃었다. 그래서 두 사람 앞으로 다가와 김리한에게 가볍게 목례를 하고 나중에 만나겠다는 이야기처럼 경수의 손목을 잡고는 밖으로 나쁘지는 않았다. 경수는 촐랑촐랑 백현에게 끌려가면서도 멍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백현이의 손목을 뗄 때까지."괜찮아요?"...네, 나는 건강할 것이다.답이 이상하게 말을 더듬었어요. 경수는 백현의 온기가 남아 있는 손목만 만져도 고개를 들지 않았다. 고개를 들면 백현이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 시선을 어떻게 바라봐야 할지 알 수가 없었다. 백현수는 경수의 작은 머리통에 머물던 시선을 조금 낮추고 하얀 손으로 감싼 손목을 보며 입을 열었다."경수 씨" "네?" - 세상에 백현 씨만큼 아름다운 사람은 없을 거예요우리의 구면이었나요?경수의 망연자실한 눈동자를 보고 백현은 기가 막혔다. 시시한 스토리를 했어요.아니요. 이제 갑니다."


    "경수야, 이거 좀 대신 백현이한테 전해줄래?경수는 백현의 매니저가 내미는 휴대전화를 받아들고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스케줄이 끝나 반갑지 않자 고경수의 매니저가 어머니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급히 병원에 가버려 잠깐 회사에 들른 백현이네 매니저가 경수를 집까지 데려다주기로 했는데 경수는 괜찮다며 여러 차례 나쁘게 거절했으나 이 대표는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서 혼자 있으면 안 된다며 경수의 뜻을 거절했다. 백현이의 매니저는 백현에게 전해야 할 말이 있어서 집에 들러야 할 것 같다고 말한 뒤 주차장에 차를 세웠는데 전화를 받고 좀 싸울 것 같았는데 통화가 길어질 것 같아 간절한 눈빛으로 경수를 바라보며 대신 물건을 전해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착하기로 소문난 도경수가 본인의 부탁을 거절할 리 없다는 생각을 넌지시, 아마 백현이가 잘 테니 깨우자는 내용을 보통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서 테이블에 놓고 오면 된다. 아, 비밀 번호는 2579이다. 부탁한다. 이 내용을 마치고 매니저는 다시 통화에 집중했다. 경수는 잠시 멍하니 서 있다가 매니저가 가지 않고 뭐하느냐는 눈빛을 보내자 그제서야 천천히 발걸음을 옮겼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 경수는 손에 든 휴대전화를 보았다. 제가 백현 씨 집에 가다니... 경수의 얼굴이 화끈거렸다. 그걸 본인도 아는지 경수는 황급히 눈을 깜빡이며 자신의 공을 만지작거렸다. 그때 띵-sound와 함께 엘리베이터 문이 열렸다. 경수는 백현이의 집 문 앞에 서서 초인종을 눌러야 하는데 나쁘지는 않다, 이 내용이라면 하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잘 것이라는 매니저의 내용이 떠올라 나쁘지 않아 비밀번호를 눌러 천천히 문을 열었다. 열린 문틈에서 크게 벗어난 클래식 소가가 나쁘지 않았다. 어렵게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허락도 없이 남의 집에 들어온 것이 너무 마음에 걸려 경수는 거실로 들어가지 못하고 신발장 앞에서 망설였다. 그때 경수의 시야에 예쁜 거실에 여자 속옷과 원피스가 널려 있는 게 보였다. 그래서 마침 백현이가 정말 나쁘지 않았다. 그는 방금 씻은 듯 흰 가운을 입었을 뿐 머리에는 마르지 않는 물기가 서려 있었다. 백현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경수를 바라보았다. 경수는 뭐라고 답하려고 복받치는 토기에 손으로 입을 막았다. 자신의 얼굴을 보자마자 금방이라도 구역질이 나는 모습에 작은 머리통을 후려갈기고 싶어졌다.어디 아프세요? 들어와서 좀 쉴래요?경수는 고개를 저었다. 백현도 그것을 알고 있으니 물어봐서 2차례나 권유하지 않았다. 섹스할 때를 제외하고는 집에 사람을 들여놓는 취미가 그에게는 없었다. 사내아이라면 더욱 그렇다. 경수는 입을 다물지 않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남은 손으로 그에게 휴대전화를 건넸다. 백현이는 웃으며 핸드폰을 받아들며 생각했다. 명령이나 매니저의 아이를 탓해야 한다고. 물론 얄밉고 똑똑한 변백현이 직접적으로 매니저의 피를 내용으로 만들 수는 없겠지만. 거실에 있는 욕실에서 쏟아져 나온 물이 sound 끊겼다. 백현이는 히라토 욕실 문을 밀어버렸다.チョン이 내용 괜찮아요? 혼자 내릴 수 있어요?부드러운 목 sound에게 경수의 머리가 들렸다. 눈이 마주치자 백현은 희미하게 웃어 주었다. 경수는 뭔가에 홀린 듯 고개를 끄덕이다가 정신을 차려 주차장에 와 있었다. 정 다른 내용이지 너무 낯선.-소이 신청할 때의 말이 귀찮으시다면 꼭 ‼ ️ 나쁘지 않은 이 나쁘지 않아서(곤란한 경우 20↓ 20↑)이런 식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그래서 제가 이 유출문을 읽기 위해 신청했다는 말을 듣고 받아들였습니다.이 내용, 죄송하지만 글을 읽을 목적이 아닌 것 같아서 이 신청은 거절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