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 소이연남마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1:26

    소연남과 국수타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태국식당입니다싱뎅


    >


    이번에 압구정에 새롭게 컨셉으로 오픈한건 잘 알고 있었습니다.


    >


    정확한 시스템은 모르지만 저녁 시간에는 1층은 식사와 맥주 같은 간단한 주류가 가능하며 2층은 주류 전용 메뉴와 와인만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서 와인과 태국 sound식을 즐기기로 했다 다쵸묘은 때문에 1층과 2층의 분위기가 아주 다르네요


    >


    메뉴를 둘러보면 국수 타이 메뉴처럼


    >


    사실 태국 sound식과 와인이 어울릴 것 같은 이미지는 아니에요


    >


    만원대의 자연 와인입니다.


    >


    토무 야무쿤 누들(하나 2000원)


    >


    쇠고기 국수(9000원)


    >


    와인과 맞는 것을 주문했어야 했는데, 그냥 제가 먹고 싶은 것으로 주문했어요.


    >



    >


    국수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하지만, 이는 보통 면에서


    >


    이건 얇은 면이다.


    >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면을 좋아합니다.


    >


    소고기면은 되게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


    카놈팡쟈싱무(8900원)


    >


    양념한 돼지고기를 식빵 위에 올려서 튀겼는데 태국식 불고기버거 정도 인 것 같아요.


    >


    아 맛있다


    >


    네츄럴 와인은 삿포로 버드 와칭에서 닭꼬치와 매칭한 것 이외에는 특별히 조합이 없었지만, 야키이부치미나미에서 네츄럴 와인을 주력으로 판매할지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 특히 한층과 2층의 다른 컨셉.정말 흥미로워요.같이 온 친구가 애칭에는 와인도 비싸고 태국 와인은 별로 맛있을 것 같다고 불평했는데 어느새 와인은 음식을 빨아먹어서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소이영남/새침의 매싯은 요리로 손님을 볼모로 인질로 한 손님에게 네츄럴 와인을 먹게 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손님은 맛있는 매싯은 요리와 독특한 와인을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만족감이 배이게 한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굽실굽실굽실(.-) (_)


    >


    [스톡홀름 증후군]은행 강도가 은행 직원을 인질로 잡은 스톡홀름 노르 스토ー리ー룸스토ー리ー 의문에서 유래인 질범들이 4명의 직원을 인질로 잡고 경찰과 대치하는 동안 인질들은 인질범들과 에키챠크 관계를 형성했다 자신을 해치지 않았다는 사실에 감사하기 때문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